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맥스(V-Ray/프로젝트)

  • 교육명맥스(V-Ray/프로젝트)
  • 교육상담041-566-1711
  • 교육대상일반과정재직자과정
  • 강의캠퍼스
  • 모집인원12~15명

과정소개


맥스(3D-MAX) V-Ray/프로젝트



전반적인 전문기술을 습득

본 과정은 3D STUDIO MAX을 이용하여 모델링한 결과물에 맵핑과 랜더링 하게 되어서 전반적인 기술 습득을 목표로 하며, 결과물에 고급 기술인 맵핑과 랜더링하기, V·ray로 효과주기 등 전반적인 전문기술을 습득합니다.

건축 디자인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에 2D 및 3D 그래픽디자인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.

본 과정을 이수하면 분야별 필요한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가능하여 3D그래픽 전문제작인력으로 취업이 가능합니다.

3D STUDIO MAX를 이용한 3차원 그래픽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테크닉 중심 능력을 배양하며, 실무에서 활용 가능한 부분을 교육하여 관련분야의 전문 인력으로 육성합니다.


교육정보

강의대상
  • 3D 그래픽 모델링에 대한 기술습득 및 실내 건축 인테리어 전문가(포트폴리오) 연계 수강하여 건축
  • 3D 그래픽 전문인력으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
활용분야
3D 활용 계통 전문 디자인분야로 진출

커리큘럼

3D MAX 활용과 포트폴리오 교육과정 커리큘럼
교육과목 교육내용
3DS MAX · 1일차 : 3Ds Max 기본 인터페이스 - 3Ds Max의 기본 기능, 기본형 OBJECT 모델링
· 2일차 : 2D OBJECT 모델링- 단면형 OBJECT 모델링, 단면형 OBJECT 편집기능 배우기
· 3일차 : 2D OBJECT 모델링 - 단면형 OBJECT 편집기능 배우기, 단면형 OBJECT 편집기능
배우기 2
· 4일차 : 2D OBJECT 모델링 - 단면형 OBJECT 편집기능 배우기2, 단면형 OBJECT 편집기능
배우기 3
· 5일차 : 2D OBJECT 모델링 - 단면형 OBJECT 편집기능 배우기3, 선형 OBJECT 모델링
· 6일차 : 2D OBJECT 모델링 - 선형 OBJECT 모델링, 오브젝트 자유로운 편집기능
· 7일차 : 3D OBJECT 모델링 - 오브젝트 자유로운 편집기능
· 8일차 : 3D OBJECT 모델링 - 수정, 편집 기능 디테일한 편집기능
· 9일차 : 3D OBJECT 모델링 - 수정, 편집 기능 디테일한 편집기능
· 10일차 : 3D OBJECT 모델링 - 오브젝트를 병합 또는 분리 기능, 모델링 부드럽게 만들기
· 11일차 : 3D OBJECT 모델링 - 모델링 부드럽게 만들기
· 12일차 : 실내도면 & 모델링 이해하기 카메라와 라이트 다루기 - 정확하게 도면 작성하기
· 13일차 : 실내도면 & 모델링 이해하기 카메라와 라이트 다루기 - 외부파일 관리 카메라 설정
· 14일차 : 카메라와 라이트 다루기 - 외부파일 관리 카메라 설정
· 15일차 : 카메라와 라이트 다루기 - 카메라와 라이트 활용
· 16일차 : 재질의 기본기능 알아보기 - 기본 재질 설정
· 17일차 : 재질의 기본기능 알아보기 - 재질 기능 배우기 소품제작
· 18일차 : 재질의 기본기능 알아보기 · 인테리어 재질을 표현
· 19일차 : 맵핑 이해하기 · 재질적용 및 면을 따로 맵핑 적용, 오브젝트에 다양한 재질 적용
· 20일차 : VRay의 이해 및 기본기 - 설치 및 설정
· 21일차 : VRay의 이해 및 기본기 - 렌더러(샘플링)
· 22일차 : VRay-Renderer 기능 - VRay Parameters1(Renderer)
· 23일차 : VRay-Renderer 기능 - VRay Parameters2(Renderer)
· 24일차 : VRay-Renderer 기능 - VRay Parameters3(Renderer)
· 25일차 : VRay-Renderer 기능 - VRay Parameters4(Renderer)
· 26일차 : VRay-Renderer 기능 - VRay Parameters5(Renderer)
· 27일차 : VRay-· Renderer 기능 - VRay Parameters6(Renderer)
· 28일차 : VRay 표현과 테크닉 - 질감표현 및 조명1, 질감표현 및 조명2
· 29일차 : VRay 표현과 테크닉 - 질감표현 및 조명3, 질감표현 및 조명4
· 30일차 : VRay 표현과 테크닉 - 질감표현 및 조명5, 효과, 표현
· 31일차 : 포트폴리오 개념이해, 디자인 기본개념 이해하기
· 32일차 : 공간연출 디자인 - 공간연출 모작 디자인 작업, 공간연출 창작 디자인
· 33일차 : 공간연출 디자인 - 공간연출 창작 디자인
· 34일차 : 모델링 디자인 포트폴리오 - 제품모델링모작디자인
· 35일차 : 모델링 디자인 포트폴리오 - 제품모델링모작디자인, 제품모델링 창작 디자인
· 36일차 : 모델링 디자인 포트폴리오 - 제품모델링창작디자인
· 37일차 : 모델링 디자인 포트폴리오 - 제품모델링창작디자인
· 38일차 : 모델링 디자인 포트폴리오 - 제품모델링창작디자인
· 39일차 : 모델링 디자인 포트폴리오 - 제품모델링창작디자인
· 40일차 : 모델링 디자인 포트폴리오 - 포트폴리오 마무리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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